+ illustrator Naliya (Kim Yongmi) +
블로그 바로가기쇼핑몰 바로가기
tel. 010-2323-4517




about

work
illustration
sketchbook

webdesign
nothing

artist




 전체  2010 (53)  2011 (36)  2012 (7)  2014 (18)  2015 (1) 
login

 15.02.02

20150202_drawing


.

 14.11.27

20141127_drawing


20141127_drawing

 14.11.07

Christmas


Christmas

 14.10.07

북어그리기


데생수업 두번째 주제는 북어!
북어치고는 살이 넘 오동통하게 표현되었지만 일단 시간내 마무리하는걸로~~!



다음주 수업부터 수채화 드디어 들어간다.
룰루랄라~~~! 야호~~!

데생수업, 홈플러스문화센터등록, 열심히재밌게, 수채화드디어들어간다.

 14.09.16

오랜만에 데생수업!


문화센터 등록했다. 오랜만에 데생수업!
무~~~우~~~를 주세요~! ㅎㅎㅎ



데생수업, 홈플러스문화센터등록, 열심히재밌게, 수채화빨리들어가고싶다

 14.09.16

쇼핑센터 영수증 보며 끄적 드로잉1


콩이가 낮잠자면 좀 심심해진다.
그럴땐 가끔 쇼핑센터 영수증을 보며 연필로 끄적거리곤 했다.
3월 둘째주에 보낸 선박택배가 도착하지 않았다.
(마음을 비우고 포기한 시점인....그로부터 2주정도 후에 도착했다. 배로 짐을 보낼경우 두달정도 걸린다.)
기저귀 저렴해서 2팩사고, 두유도 1개...
(기저귀는 콩이랑 허리테잎부분이 안맞는지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1팩은 환불받고 다른제품으로 갈아탔다. ㅎㅎㅎ )

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 여행후기, 호주여행, 호주, 날리야, 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 일러스트레이터김용미, 김용미

 14.09.16

쇼핑센터 영수증 보며 끄적 드로잉2


상처치유밴드 : 마당에 있는 페달 자동차 타다가 그랬는지 살짝 피부가 패인 상처가 생겼다.
(흉터가 아직도 남아있다. ㅜ.ㅠ)
물방울놀이 : 공원에서 큰형아랑 재밌게 놀았다. 콩이는 잘 못해서 계속 흘리긴 했지만~~ㅎㅎ
분유1캔+젖병소독약 : 호주에서 가장 큰 성과(?) + 뿌듯했던일은 분유를 끊고 밥을 아주 잘 먹게 된 일이다.

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 여행후기, 호주여행, 호주, 날리야, 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 일러스트레이터김용미, 김용미

 14.09.13

2014.4.26 토요일 드로잉


2014.4.26 토요일 드로잉

- 조카 두명이랑 형부랑 콩이랑 나랑 매주 토요일마다 가던 도서관 안내 홍보물
(만삭인 언니가 잠시라도 편히 쉴 수 있는 시간을 주기위해 형부랑 나는 뒷자리에 아들들 셋을 태우고 참 많이도 돌아다녔다. 셋이 번갈아가며 싸우고 난리도 아니였지만 재밌는 일도 많았음~ㅋㅋ 한달뒤 정확히 예정일 하루전날에 언니는 셋째 아들을 출산했다. 울언니 진짜 대박~ㅋㅋ 아들셋은 정말 말 그대로 육아전쟁!! 화이팅~~OTL)

- 쪼리 슬리퍼 4달러주고 사서 두달내내 끌고 다녔다. 해변이고 쇼핑센터고 다닐때 편해서 계속 신었는데 한국올때쯤 발이 많이 건조해져서 한참 관리 들어가야했음. ㅠ.ㅠ (브리즈번에서는 쇼핑센터에 맨발로 다니는 꼬마들 있어서 깜놀~! ㅋㅋㅋ)

- 비행기에서 넘 건조했는지 코가 미칠듯이 갑갑해지기 시작함
(코세정제 찾느라 약국서 한참 번역기 검색함)

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 여행후기, 호주여행, 호주, 날리야, 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 일러스트레이터김용미, 김용미

 14.09.10

시드니에서 브리즈번행 비행기로 환승~!


시드니에서 브리즈번까지는 1시간30분 비행!
비행기를 열시간 이상 타고 온 후라 많이 지친 상태였지만 1시간 30분은 엄청 짧게 느껴졌다.
콩이가 국내선에서 한번 엄청 떼써서 콜벨 눌러서 스튜어디스에게 가방내려 달라고 부탁했다.
(영어도 잘 못하는데 진짜 식은땀났음~ ㅠ.,ㅠ ㅋㅋㅋ)
까까주니 바로 조용해짐~ @.@
(과자를 많이 안주려고 노력하는데 이럴땐 진짜 꼭필요하다! ㅎㅎㅎ)

시드니에서 국제선하고 국내선하고 엄청 멀었다.
나 혼자 아기랑 짐가지고, 환승하려고 셔틀버스나 택시(카시트 미리예약해야함)탔다면 엄청 고생하고, 아마 비행기 놓쳤을지도 모름~!
다시 한번 상수아버님 진짜 감사드려요~~ (-.-)(_._)
이 은혜는 아마 형부랑 언니가 갚아주실꺼예요~ ㅎㅎㅎ

시드니에서브리즈번행비행기로환승~!,까까사랑해,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여행후기,호주여행,호주,날리야,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일러스트레이터김용미,김용미

 14.09.04

2014.4.24.목요일 - 시드니행 비행기에서~


2014.4.24.목요일 - 시드니행 비행기에서~

아이랑 함께다니면 정말 많은분들이 배려해주시고 도움을 주신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했습니다. (-.-) (_._) 꾸벅~!ㅎㅎ

기내에선 승무원분들이 많이 배려해주셨고, 특히 옆자리 아주머니께서는 식사 테이블도 챙겨주시고,
기내식도 손수열어주시고 아기 보챌때 놀아주시고 정말 감사했다.

내릴땐 면세점에서 산 짐이 많아서 아기랑 힘들어보이니까 왼편에 앉아계셨던 어르신께서 짐도 들어주셨다. 입국장까지....
형부 지인분이 시드니에서 국내선으로 환승할때 도와주시기로해서 감사선물로 드릴 꼬냑1병+신랑줄 와인1병 이렇게 샀었다. ㅋㅋ
(탑승구에서 기다렸다가 유모차를 받았어야 했는데...다시생각해도 이건 정말 사서고생한일~ ㅠ.ㅠ 유모차에 짐걸고 아기 앉히면 완전 편했을텐데~ 흐흐)

※ 면세점에서 술2병 산거 탑승할때 준다고 얘기한것을 건성으로 들어서 시드니 도착해서 받는다고 착각하고 그냥 탑승했는데
직원이 전화해서 술 안찾아가셨다고해서 콩이 안고 부랴부랴 비행기 출발전에 받아옴.

승무원이 천친히 오시라며....아기 안고 넘어질까 조마조마 한듯 했나 보다.
승무원분이 이렇게 많이 사셨는데 잊어버리셨냐며....ㅎㅎ
아기가 제일 중요해서 그러셨나보다며...다른건 다 잊어버리게된다며 웃었다.

그르게요~ 제가 아기 챙기느라 정신이 없어서~ OTL
아기 챙기느라 다른거 다른건 건성건성...나 원래 이런 성격아닌데 진짜 달라졌다. ㅋㅋㅋ

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여행후기,호주여행,호주,날리야,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일러스트레이터김용미,김용미

 14.09.03

야생코알라를 만났다.


큰형이 축구한다고 해서 따라 나섰는데...
야생코알라를 만났다.
동물원아니고 동네 공원에 돌아다니는 녀석은 첨봐서 신기~@.@
안녕! 반가워~^-^*
디카를 챙겨갔어야했는데 아쉽다~ㅋ
(휴대폰 사진이라 화질이 넘 안좋음~~ ㅠ.ㅠ)

사진은 요기↓
http://pinfeather.blog.me/220112083800

코알라, koala, 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 여행후기, 호주여행, 호주, 날리야, 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

 14.09.02

2014.4.24.목요일 - 시드니 날씨! 생각했던것보다 더웠음.


2014.4.24.목요일 - 시드니 날씨! 생각했던것보다 더웠음.
(가을옷 많이 챙겨입고 갔음~ㅎㅎ)

유모차는 탑승구에서 직접 전달 받아야 하는데
어쩌다 보니 입국심사 하는 곳까지 내가 들어가 버려서 아기안고 짐들고 엄청 힘들었다.
(이런걸두고 사서고생이라고 할지도...ㅋㅋ)

우리 콩이 우량아라서 기내에서 지원해주는 '아기바구니'에 들어가지 못했다.
설치해주셨는데 무릎아래부터 밖으로 삐져나와서 안전상의 이유로 다시 철수~ ㅠ.ㅠ
울 아기 튼튼해서 좋긴한데 이땐 조금 아쉬웠다. ㅎㅎ

입국확인서 2장을 작성해야 했는데
내것만 기내에서 작성하고, 콩이것을 안하고 내려서
입국 심사대에서 다시 알려주는데로 작성할때 콩이가 땅바닥에 드러눕기시작....OTL...멘붕~!

외국사람들 다 쳐다보고 등줄기로 식은땀이~~~ㅠ.ㅠ ㅋㅋㅋㅋㅋ
(기내에서 두장달라고 얘기했어야하는데 생각도 못했었다. 흑흑~~)

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여행후기,호주여행,호주,날리야,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일러스트레이터김용미,김용미

 14.09.01

A Black swan (블랙스완,흑조,멜버른흑조,호주여행)


A Black swan (블랙스완,흑조,멜버른흑조,호주여행)
처음 본 흑조가 신기했을뿐이고~ ㅎㅎ

수햐를 만나러 멜버른에 갔을때 만난 흑조들...
흰색 속치마를 입은 것 같았다. 눈이 빨간색일줄은 몰랐네~ ㅎㅎ

http://pinfeather.blog.me/220109937902

ABlackswan,블랙스완,흑조,멜버른흑조,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여행후기,호주여행,호주,날리야,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

 14.09.01

호주에서 만난 동물+식물 친구들~! 안녕! 반가워~ㅎㅎ


호주에서 만난 동물+식물 친구들~! 안녕! 반가워~ㅎㅎ
스케치북에 드로잉했던 그림들을 한장에 담아보았다.

브리즈번 동물원 '오스트레일리아Zoo' 에서 만난 코알라, 캥거루랑 귀여운 새들~
언니 집근처 꽃들~! 큰조카 학교 픽업갈때마다 오며가며 카메라에 꽃을 자주 담아두었다.
가을이라 많은 꽃이 시들어가고 있어 아쉬웠다. ㅠ.ㅠ
그리고 멜버른 아쿠아리움에서 만난 펭귄친구들~ㅎㅎ

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 여행후기, 호주여행, 호주,날리야, 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

 14.09.01

콩이와 함께한 호주 여행기


콩이와 함께한 호주 여행기
2014.4.23 ~ 2014.6.22

2014.4.23. 수요일 20:30 출발 인천국제공항​

19개월된 아기와 함께한 밤비행은 너무너무 힘들었다.
낯선 장소와 밤시간의 이동이 콩이에게 엄청난 스트레스였을것이다.
10시간 10분의 비행시간은 10년처럼 길게 느껴짐.
하지만 지나고 보니 그 또한 추억이 되었구나! ㅎㅎㅎ

어느새 두달이 지났다.
오랜만에 스케치북을 꺼내서 스캔도 받고, 미뤄뒀던 포스팅도 해야지~
가을이 어느새 성큼 다가왔다.
호주의 4월은 가을이였다.
힘들었지만 재밌는 일도 많았던 콩이와의 여정을 정리해 봐야지..

콩이와함께한호주여행기, 여행후기, 날리야, 날고싶은우리들의이야기, 일러스트레이터김용미, 김용미

 14.03.23

바티칸 대성당 [성베드로 대성당 - San Pietro in Vaticano]


바티칸 대성당 [성베드로 대성당 - San Pietro in Vaticano]

 14.03.21

프로젝트 힐링 준비중


끄적끄적 드로잉

 14.03.13

닛코의 사원-린노지(삼불당)


닛코의 사원-린노지(삼불당)
스마이와전기 2014년 6월호 - 1차 디자인 컨셉 스케치

 14.03.05

기이산지-세이칸도지 3층석탑&나치폭포


스마이와전기 2014년 3월호 - 1차 디자인 컨셉 스케치

 12.12.06

도쿄타워(tokyotower)


도쿄타워(tokyotower)
12월호 표지에서 스카이트리 일러스트로 교체되었다. ㅎㅎ

1 [2][3][4][5][6]
Copyright 1999-2017 Zeroboard